Details, Fiction and 소액결제정책미납

Wiki Article

그 중 보통 휴대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게임들로 진행합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수수료는 시세변동으로 정확히 알기 어렵지만 저희 정책티켓은 최대한 수수료를 낮추기 위해 앞으로 쭉 노력하고 쭉 노력할것입니다.

각 통신사별 제한정책이 적용된 이용자(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미납 상태 휴대폰, 법인폰 등)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동일명의로 여러 대의 핸드폰을 사용한다고 해서 소액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나는 것이 아니라, 정해져 있고 서로 나눠 사용할 수 있을 뿐입니다.

요금이 미납이 된 상태라면 휴대폰 소액결제 정책에 의해 소액결제가 차단이 되기 때문에 정상적으로 이용이 불가능 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납이 되지않게 요금 납부를 성실하게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그 이유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의 현금화 가능한 시장의 시세가 매번 변동하기 때문입니다.

현재 정보이용료 매입 업체들은 경쟁이 심하기 때문에 정보이용료 수수료는 각 업체마다 최대한 저렴한 수수료 요율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그 중 보통 휴대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게임들로 진행합니다.

다날 정책상 다날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여도 시원한 답변을 받기가 쉽지 않은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다른 결제대행업체에 비해 다날은 규정이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대행사에서는 평소에 소액결제를 사용하지 않다가 갑자기 큰 금액을 결제하려고 해도 한도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정책을 적용합니다.

그렇다면 왜 사람들은 콘텐츠이용료와 정보이용료를 다르게 부르는 것일까요?

정보이용료 수수료를 조금이라도 싸게 진행 할수있다면, 고객은 그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와 다르게 신규개통은 아니지만 자신의 명의로 여러대의 회선의 핸드폰을 개통하고 바로 소액결제 이용할려고 하여도 정책에 해당이 됩니다. 보통 굉장히 드문 경우이긴 하지만 이런 정책에 해당 되신다고 하셔서 정보이용료현금화 절대로 서비스를 이용 못하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자신이 현재 어떠한 정책에 해당이 되는지를 떠나서 급하게 현금이 필요하시다면 무조건 문의를 주셔서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휴대폰을 결제수단으로 등록하기 위해서는 이용 정보이용료현금화 중인 이동통신사로부터 ‘휴대폰 결제 이용 동의’를 받아야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Report this wiki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