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결제정책미납 - An Overview

Wiki Article

소액결제/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어야 합니다.

핸드폰 요금 미납, 연체 등으로 소액결제 미납 정책에 걸려 소액결제 현금화가 안되시는 분들을 위해 통신사/결제대행업체의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정책, 미납에 걸려 결제가 힘든 상황에서 이곳저곳에서 많은 결제를 시도해보다 보면 결제가 차단되어 버리는 상황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마지막 일곱 번째는 소액결제 서비스가 불가능한 선불폰, 안심폰, 미성년자 휴대폰, 웨어러블기기 등으로 소액결제를 시도할 때 나오는 정책입니다. 선불폰은 사용할 요금을 휴대폰에 미리 충전해 사용하는 휴대폰 입니다.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소액결제 정책에 관해서 다시한번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원하시는 금액의 상품권을 선택하여 구매 버튼을 누르시면 결제가 진행됩니다.

바로 이러한 상황을 현재 자신의 해당이 되는 정책이 있으시다면 미리 말씀해주시면 더 빠른 안내 및 서비스 진행이 이루어 질 수 있습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구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로도 컬쳐랜드, 해피머니, 도서문화상품권(북앤라이프), 굿핀 등의 상품권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결제가 가능하면 좋겠지만… 이런 특정 상품권 전용 어플에서는 이동통신사에서 제공하는 소액결제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그렇다고 너무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듀이티켓과 함께라면 더욱 빠르게 진행해드리기 위해서 차선책을 말씀해드리고 그에 따른 서비스에 최저가 수수료로 이용하실 수 있기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모바일 전자상거래의 편리함을 위해 도입된 것이기 때문에 원래는 현물, 상품권 등과 같은 것만 구입이 가능하고, 이것을 현금으로 바꿀 수는 없었습니다.

우선은 본인이 현재 연체이신지 미납이신지 이번달 요금이 청구되었지만 잠깐 잊어버렸다던지 확인을 먼저 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결제 대행사마다 정책과 한도가 다르므로 이동통신사의 정책과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소액결제현금화 있습니다.

쉽게 말하자면 금융권이나, 대출 회사도 거래가 없는 처음에는 큰 금액을 빌려주지 않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